허영지 허정민 열애설 날것만 같은 케미 띠동갑 커플

 

또 오해영 드라마에서 환상적인 정신없는 커플로 주목을 받았던 허영지 허정민은 최근 들어서도 같이 묶여서 스포트를 받고 있습니다..

 

워낙 또 오해영에서 강한 인상을 준 커플이여서 드라마에서의 두사람을 생각만 해도 웃음을 절로 나게 만드네요.

 

허영지는 올해 나이 23살이고 허정민은 올해 35살의 나이라 두사람은 딱 띠동갑이 나이차이가 납니다.

 

허정민은 2000년 아이돌 그룹 문차일드 멤버로 연예계 첫발을 딛였지만 매니저가 멤버들 가지고 장난을 쳐서 허정민만 빠지고 엠씨더맥스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본인은 사장님과 계약이 되어서 엠씨더맥스가 될수가 없었고 그이후 가수가 되기 싫었고 그때 같이 했던 친구들과도 잘헤어졌다고 생각한다고 말하였습니다.

 

문차일드 하자마자 1년만에 탈퇴 아닌 탈퇴가 되어 버린것였습니다.

 

 

허영지는 카라를 들어 오자 얼마지나지 않아 해체 되었고 허영지는 가수 활동 보다는 현재 배우 활동을 더 많이 하는듯 합니다. 카라 출신 멤버들 모두는 현재 솔로로 활동하지 않고 배우 쪽은 선택 하고 있습니다.

 

원래 또 오혜영의 허영지 역할은 신인 배우 최예슬이 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우여곡절 끝에 허영지가 되었다 합니다.

 

허영지 허정민 두사람은 인터뷰에서 서로 이상형 이라고 말을 하였었으며 둘다 다시 다른 드라마에서 만나고 싶은 배우는 누구냐는 질문에도 똑같이 상대방을 찍었다고 하네요.

 

허영지 허정민 두사람 또 다시 다른 드라마에서 만난 다면 분명 열애설 이상의 상황이 펼쳐지지 않을 싶네요^^

 

 

 

 

 

 

 

Posted by (())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